IT의 모든 것, 코아아이티

마이크로소프트365(M365) 솔루션과 제품 설명 - 코아아이티 본문

코아아이티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365(M365) 솔루션과 제품 설명 - 코아아이티

코아아이티 2024. 2. 14. 1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아아이티입니다. 이번에는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 솔루션과 제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365를 이용할 때 요구사항이나 기술적인 어려움을 겪을 경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어요.

 저희 코아아이티는 설치 지원 또는 설치 가이드 안내, 구독형인 경우 갱신 주기를 확인하는 등 관리를 대신해 드리며, 무엇보다 저희 M365 고객사는 이용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때마다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어 M365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365

 업계 최고의 Office 앱, 고급 보안,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귀사의 업무 및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설계된 클라우드 솔루션입니다. 먼저 언제 어디서나 생산성 유지가 가능합니다. 원격 근무를 하든 현장 근무를 하든 상관없이 작업을 수행하고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채팅, 통화 및 모임 호스트와 클라우드에서 문서 공유, Office 앱을 사용해 공동 작업 그리고 전자 메일 및 일정을 통해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보안 기능으로 사용자 및 디바이스 관리를 하며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해 고객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단일 생산성 솔루션으로 IT 설정, 관리 및 비용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M365가 필요한 이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문서 작성, 커뮤니케이션, 협업, 데이터 보호 등 다양한 측면에서 유용하며 필요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보고서, 이메일, 이력서, 문서, 스프레드시트 등을 작성하고 편집하는 데 사용합니다. 업무나 학업에서 필요한 문서 작성이 쉬워집니다. 또한 Outlook을 통해 이메일을 주고받고 일정을 관리할 수 있고 Teams를 사용하여 비디오 회의 및 메시징을 통해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문서를 공유하고 함께 편집할 수 있는 협업 기능 또한 제공이 되어 프로젝트나 협업이 간편해집니다. 그리고 OneDrive와 SharePoint를 사용해 파일과 문서를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어디서든 접근할 수가 있으며 데이터 백업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해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컴퓨터 문제가 발생해도 손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는 항상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 패치와 기능 업데이트를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합니다. 또한 온라인 버전도 제공하며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없이도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어 어디서든 접근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성

 

Office 365

광범위한 비즈니스 생산성 및 협업 도구

  •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OneNote, Publisher 및 Access, Exchange, OneDrive, Microsoft Teams, SharePoint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는 추가 앱(부킹스, 아웃룩 고객 관리자 등)

 

EMS(Enterprise Mobility + Security)

계정/장치 관리 및 지능형 보안 서비스

  • Office 모바일 앱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보호 Windows PC를 위한 디바이스 관리
  • 다양한 디바이스에 걸친 일관된 보안 설정 및 회사의 데이터 보호
  • Windows Defender Anti-Virus를 통해 항상 최신 버전으로 보호

 

Windows OS

손쉬운 디바이스 배포 및 사용자 계정 설정

  • 단일 관리자 콘솔을 통해 사용자 계정 및 디바이스를 설정하고 관리
  • Windows PC 내에서의 오피스 설치 자동화 최신의 Office 및 Windows 설치
  • Windows AutoPilot을 통해 PC의 Windows 설치 단순화

 

제품 설명

 

기본형

Apps for Business

 여러 디바이스 및 클라우드 파일 저장소에서 Office 앱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전문 전자 메일 및 Microsoft Teams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최대 300명의 직원이 있는 비즈니스 대상으로 합니다.

 

Apps for Enterprise

 온라인 파일 저장 및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조직용 프리미엄 Office 제품군입니다. Office 365 환경의 일부로 선택한 디바이스 간에 로밍 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 연결됩니다. 최소 3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엔터프라이즈를 대상으로 합니다.

 

협업형

Business Basic

 전문 전자 메일, 클라우드 파일 저장소, 온라인 모임 및 채팅이 필요한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Excel, Word 및 Power Point와 같은 데스크톱 버전의 Office 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최대 300명의 직원이 있는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합니다.

 

Business Standard

 여러 디바이스에서 Office 앱과 전문적인 전자 메일, 클라우드 파일 저장소, 온라인 모임 및 채팅이 필요한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최대 300명의 직원이 있는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합니다.

 

Business Premium

 Business Standard에 포함된 모든 앱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급 사이버 위협을 막고 디바이스 관리를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최대 300명의 직원이 있는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합니다.

 

프리미엄형 - Office + 협업 툴 + Windows

E3

 Office 365 E3, Enterprise Mobility + Security E3 및 Windows 10/11 Enterprise E3. 사용자별로 사용이 허가되는 이 제품은 사용자가 IT 보안 및 제어를 사용하는 동시에 여러 디바이스에서 최고의 생산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

 

E5

 Office 365 E5, Enterprise Mobility + Security E5 및 Windows 10/11 Enterprise E5. 사용자별로 사용이 허가되는 이 제품은 고객에게 가장 발전한 최신 엔터프라이즈 보안, 관리, 공동 작업 및 비즈니스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터스트리형

F1

 일선 직원에게 필요한 핵심 제품과 기능 제공을 합니다.

 

F3

 최전방 직원을 위한 업계 최고의 생산성 앱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M365) 또는 코아아이티에서 제공하는 IT 컨설팅 및 솔루션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말씀 주세요.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의 모든 것 코아아이티

반응형